터키 패키지 여행(#03) - 닭고기 필라프 케밥
반응형

2018/08/24 - [여행] - 터키 패키지 여행(#01) - 비지니스 클래스 아시아나 라운지(인천공항)

2018/08/27 - [여행] - 터키 패키지 여행(#02) -비지니스 클래스 기내식

 

터키 패키지 여행(#03) -

닭고기 필라프 케밥


 

 

 11시간의 비행끝에

드디어 터키 이스탄불 아타투르크 공항에 도착하였다.

 

그런데 바쁘게 짐 찾고 가이드 만나서 설명듣고

전세버스에 탑승하다보니 공항 사진을 못찍었다.

하지만 돌아갈때 찍으면 되지 하고 위로하고

버스안에서 열심히 찍기 시작했다.

 

 

 

터키의 이스탄불 시내풍경

나는 여행오기전 터키의 불안한 정세에 대하여 우려를

많이 하여 거리 풍경이 좋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

완전히 나의 착각이었다. 아니 잘못된 편견이었다.

 

신문이나 TV뉴스로만 생각하던 그런 중동지방이

아니었다. ~  그냥 유럽의 한 나라였던 것이다...

(터키에 대한 편견을 바로잡는 기회가 되었다.)

 

 

 

 

 

이스탄불의 도시풍경, 유럽의 도시와 전혀 다르지 않다.

 

 

 

 

 

우리 패키지 일행이 묵을 힐튼호텔이다.

 

DOUBLETREE BY HILTON

여기 로비에 짐을 잠시 내려놓고 식당으로 향하였다.

 

 

 

 

 

식당 가는 길의 주유소 풍경

 

주유소에는 ATM 기계와 편의점 같은 마켓이 있었다.

ATM 기계앞에는 많은 사람들이 돈을 인출하기 위해

줄을 서 기다리고 있었다.

 

(터키 리라화 폭락에 따른 현상이 아닐까 생각했다.

~나도 환전해야 되는데!!!)

 

 

 

 

 

우리나라에는 많이 사라진 육교~ ~ 에스컬레이터까지!

 

 

 

 

터키에서의 첫번째 식사를 할 식당

LEZZETi는 '맛'이고, BEYAZ는 'WHITE'라고 하네요

 

 

 

 

선글라스낀 사람이 가이드 '크리스'(굿 가이드)

식사후 다음 일정에 대하여 설명중이다.

 

 

 

 

 

터키 식당의 기본적인 테이블 세팅

노란색고추(?)가 든 병이 특이하다.

 

 

 

 

테이블에 레몬이 섞인 홍합이 있어 우리가 주문한 것인줄

알았는데 우리 식사가 아니라 도로 가져갔다.

.........

'홍합밥'이라고 그런다(요거 맛있다고 하던데~쩝)

 

 

 

 

제일 먼저 나온 터키 빵~ 앞으로도 계속 보게 된다고한다.

 

터키 식당에는 기본으로 무조건 빵(에크맥 Ekmek)이

 나온다고 한다...터키 식당에서 기본적으로 나오는     

에크맥은 길거리의 개, 고양이도 흔해서 안먹는다고

한다..                                                          

 

 

 

 

닭고기 필라프 케밥

 

닭고기 가슴살(?)을 구워 잘게 썰어 밥과 함께 나오는데

토마토, 오이피클과 함께 곁들어 먹는다..

프렌치 프라이도 늘 곁들어 나온다고 한다.

 

 

내 입맛에는 좋았다.

마치 KFC에서 닭고기 볶음밥을 먹는 느낌이랄까~

 

 

 

 

우리 일행이 먹었던 식사가 요 메뉴인듯하다. 

 

2018/08/30 - [여행] - 터키 패키지 여행(#04)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이스탄불 아브질라

2018/09/01 - [여행] - 아나돌루젯 타고 카이세리 공항으로 - 터키 패키지 여행(#05)

2018/09/02 - [여행] - 항아리 케밥, 카파도키아 에브라노스(EVRANOS) - 터키 패키지 여행(#06)

2018/09/02 - [주류] - 휘슬러 그레이프프루트 맥주 - 자몽맛

2018/09/04 - [여행] - 카파도키아 사파리 투어 - 터키 패키지 여행(#07)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