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밸리 크런치 - 로스티드 아몬드
반응형

 네이처 밸리 크런치 - 로스티드 아몬드


 

마트에서 구입한 네이처 밸리 크런치 로스티드 아몬드

이런 종류의 시리얼이나 스낵을 '그래놀라(Granola)바(bar)'라고 하네요!! 

 

 

그래놀라(Granola)란, 통곡물을 꿀이나 각종 견과류 등과 함께 바삭하게 구운 것으로 곡물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시리얼이나 스낵을 말한다.

 

 

 

 

아침밥 대용으로, 영양간식으로,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으라고 하는데 ... 

저는 주로 오후 4~5시 사이에 간식으로 즐겨 먹곤 합니다.

 

 

 

 

네이처 밸리 크런치 로스티드 아몬드는 제품명에서 느끼듯이 아몬드가 주된 내용물입니다. 귀리와 꿀, 그리고 아몬드 조각을 바삭하게 구워 통곡물 그대로를 그래놀라 바로 만들어 내었다고 ~

 

 

 

 

1박스에는 42g짜리 바가 5개가 들어 있습니다.  마트에서 구입한 가격은 3,500원입니다.

 

 

 

1봉을 뜯으니 2개의 그래놀라 바가 나옵니다.

길이 9cm, 높이 3.5cm, 두께 0.8cm 정도의 크기에 ~ 외관상 귀리(?)와 아몬드 조각만 보입니다.

 

 

 

 

네이처 밸리 크런치 로스티드 아몬드 그래놀라 바의 내부에 혹시 다른 뭔가가 있을까 궁금하여 2등분하여 보았습니다...

 

 

 

 

역시나 귀리로 추정되는 곡물과 아몬드 조각밖에는 보이지 않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층과 층사이에 꿀(?)로 생각되는 다소 끈적해 보이는 액체가 눈에 띕니다. 

맛을 보니 살짝 달달합니다. 꿀인것 같네요 

 

제품 영양성분의 원재료 표기에는 납작귀리, 설탕, 하이올레익 해바라기 유, 아몬드 조각5%, 꿀, 정제소금, 당밀, 레시틴(해바라기), 탄산수소나트륨(팽창제), 로스티드아몬드향 0.07%라고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제가 맛본게 꿀인지 설탕인지 헤갈리네요~ 구운 아몬드향도 은근히 좋네요

그리고 팽창제는 왜 들어가는지!!(요거만 없으면 좋으련만!!)

 

 

 

 

 

다른 초코바나 스낵바에 비하면 나름 곡물과 아몬드 등으로 채워져 먹기에도 좋고 건강에도 괜찮을 듯합니다. 

식감도 좋고 ~  로스티드 아몬드 외에도 캐네디언 메이플 시럽, 오츠&허니, 애플 크런치, 오츠&베리 등 5가지가 있네요

이중에 오츠 & 허니는 먹어본 기억이 있습니다.

나머지도 조만간 먹어봅니다.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