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LMAN 호텔 5성급 - 터키 패키지 여행(#51)
반응형

2018/12/29 - [여행] - MADO 돈두르마 아이스크림, 이스탄불 야경투어 - 터키 패키지 여행(#50)

2018/12/24 - [여행] - 갈라타 다리,에미뇌뉘 광장, 예니 자미 - 터키 패키지 여행(#49)

2018/12/23 - [여행] - 터키 지하철 튜넬, 갈라타 타워, 규네 레스토랑 - 터키 패키지 여행(#48)

2018/12/22 - [여행] - 톱카프 궁전, 궁전의 부엌 - 터키 패키지 여행(#47)

2018/12/15 - [여행] - 이스탄불 블루 모스크 - 터키 패키지 여행(#46)

 

PULLMAN 호텔 5성급

터키 패키지 여행(#51)


 -- 터키 패키지 여행 7일차  --

 

풀만 이스탄불 컨벤센 호텔

 

Hotel Pullman Istanbul Airport and Convention Center

(정식 명칭은 엄청 길어요... 그리고 5성급 호텔)

 

  

 

 아타튀르크 국제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다.

 

 

 

터키 7일차 패키지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숙소는 풀만 호텔

정식 명칭은 'Hotel Pullman Istanbul Airport and Convention Center'라고 나온다. (풀만 호텔로 구글 검색하면 ~)

 

 

이름에서 이미 이 호텔의 정보가 다 나와있다.

풀만 호텔은 아타튀르크 국제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이다.(차로 3분거리) 그래서인지 몰라도 여기 호텔은 컨벤션 센터로 비지니스 업무로 많이 활용된다고 한다. 아뭏든 이름만큼이나 시설이 화려하고 놀라웠다. 터키 패키지 여행기간중 최고의 호텔이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이다.

  

 

내부에서 찍은 거대한 철골 구조물, 너무 높이가 사진에 다 담아지질 않는다. ㅎㄱ

실내가 이정도로 높다.

  

 

중간의 흰색 지구본 모양이 마치 풀만 호텔의 랜드마크(?) 같은 느낌이 들었다.

 

 

 

 

 

실내가 높기도 하지만 넓기도 엄청 넓었다. 또한 실내가 고급스럽고 현대적 느낌이었다.

 

 

3~10층 까지는 일반 객실이라 우리는 6층에 머물렀다.

풀만 호텔은 객실에서도 와이파이가 잘 터졌다...

풀만 호텔은 아코르호텔 그룹에 속해 있다고 합니다.

 

 

 

넓고 세련된 스타일의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실내 모습

(밤에는 잘 안찍혀서 아침에 다시 찍었습니다.)

 

 

 

엘리베이터도 기존의 다른 호텔과 비교가 안될정도로 삐까번쩍!!

 

 

  

제가 묵었던 612호.. 기대했던거 보다 너무 좋았던 객실

침대도 깨끗하고 실내도 넓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그리고 테이블 위의 커피포트랑 유리잔도 아주 깨끗한 상태였고요~

 

 

 

 

무엇보다도 욕실에서 수건 정돈되어 있는 거 보고 조금 놀랐습니다.

(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정돈되어 있네요~ 수건을 사용하기 아쉬울 정도로)

 

그리고 호텔 욕실 어메너티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런데 요건 사진이 빠졌버렸네요!?

(Oh my Big mistake!!!!  ㅠㅠㅠㅠ)

 

 

아침에 창문 너머로 바라본 풍경 헐~

같은 호텔의 객실로 둘러싸여 있는 슬픈 현실

 

 

 

바깥 풍경 바라보고 있는데 비행기가 슝~하고 날아가서..

풀만 호텔 숙박 기념으로 몇장 찍어봤습니다. ㅎㅎ

 

  

풀만 호텔 아침 조식입니다.

 

 

 

풀만 호텔을 떠나면서 한컷!!

(터키 패키지 여행중에서 가장 좋았던 호텔, 개인적으로도 강추하고 싶네요!!!)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