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프레스노 사우스 호텔(Holiday Inn Express & Suites Fresno South)- 미국 서부 패키지 여행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프레스노 사우스 호텔

(Holiday Inn Express & Suites Fresno South) 

미국 서부 패키지 여행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프레스노 사우스 호텔(Holiday Inn Express & Suites Fresno South) 야경

 

구글로 검색한 홀리데이인 프레스노 호텔 위치입니다. 주변에 인앤아웃 버거나 타코 벨, 맥도날드가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 인앤 아웃버거, 웬디스, KFC, 타코 벨... 익숙한 외식 브랜드가 눈에 띕니다.

 

홀리데이인 호텔 로비입니다. 프런트 데스크도 복도도 아주 깨끗하게 보입니다. 앉아있는 분은 우리 가이드님!!

 

 

호텔 카드키 모양이 인상적입니다.

홀리데인 인 호텔은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는 IHG그룹 산하의 호텔입니다.(깨알 같은 지식은 구글링으로 검색했다는~)

 

 

 

 

홀리데이인 호텔의 이미지와는 조금 거리가 있어 보이는 객실 내부모습입니다. 수납장과 테이블의 색깔이 어두운 색이라 조금 어두운 느낌입니다. (미국은 실내 조명도 어두운데 왜 이리 어두운 색상의 가구를 사용하는지??)

 

 

화장실도 수납장이나 테이블처럼 어두운 색상의 느낌이 다소 있습니다. 하지만 타올이나 어메너티가 깔끔하게 정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호텔오기전 랠리 마트에서 구입한 스미노프 딸기레몬맛 맥주입니다. 나쵸 치즈맛 도리토스는 안주로 맥주와 한잔~

 

국내에서는 잘 안먹었던 도리토스인데 나쵸치즈맛 도리토스는 은근 짭잘하니 술 안주로 딱입니다.

 

스미노프 맥주 알콜 도수가 무려 8%입니다. 일반 맥주보다 더 센듯한데 ~ 너무 달콤하게 맛있었서 멈출수가 없었다는...

다음날 아침!  조식먹으러 내려간 호텔 식당입니다.  

 

 

 

호텔 조식치곤 평균이상은 되는 듯합니다. 일단 체인점 형태의 호텔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입니다.

 

호텔조식에서 항상 빠지지 않고 즐겨먹는 소시지와 오믈렛... 사과는 우리나라 사과보다 당도는 조금 못한듯~

 

 

'밥과 국'대신 '시리얼을 저지방 우유'에 말아서~ 후르륵...(저지방 우유! 저는 별로입니다.)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