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탈리아, 바자란 비지니스 호텔(BASARAN BUSINESS HOTEL) - 터키 패키지 여행(#25)
반응형

2018/10/04 - [여행] - 안탈리아 맥도날드 빅맥세트, 빅맥지수 - 터키 패키지 여행(#24)

2018/10/03 - [여행] - 안탈리아 하드리아누스의 문, 시내관광 - 터키 패키지 여행(#23)

2018/10/02 - [여행] - 메블리나에서 안탈리아, 휴게소 - 터키 패키지 여행(#22)

2018/10/01 - [여행] - 메블리나 사원, 터키 피자 피데 - 터키 패키지 여행(#21)

2018/09/30 - [여행] - 오브룩한, 오브룩호수, 술탄하느 - 터키 패키지 여행(#20)

안탈리아, 바자란 비지니스 호텔

(BASARAN BUSINESS HOTEL)

터키 패키지 여행(#25)


 -- 터키 패키지 여행 4일차  --

 

 

 BASARAN BUSINESS HOTEL

 

터키 안탈리아에서 묵었던 호텔

5성급 호텔로서 나름 좋았던 호텔이다.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에 마트등이 있었다고 한다.

 

 

 

 

호텔 야경, 나름 괜찮았다.

 

 

 

 

 

 

호텔 로비에 있는 프런트 데스크

 

 

 

 

그다지 입맛에 맞는 음식은 없었다... 시장이 반찬!

 

 

 

 

 달달한 종류의 디저트는 많았다..

조금씩만 먹어도 엄청 살찔듯~

 

 

 

 

 

 

 주로 먹은 것은 닭고기 바베큐와 프렌치프라이와 양파등

 

 

 

 

 

 

 호텔 화장실, 이제까지 묵었던 호텔 화장실중에서 가장

 

깨끗해 보여서 몇장 찍었다.

 

 

 

 

유럽은 G가 우리의 1층에 해당한다.

 

1은 우리의 2층에 ~

 

 

 

 

 

 

 

나는 호텔의 중앙이 이처럼 홀처럼

뻥 뚫린 공간이 있는 호텔이 좋다. ^^

 

 

 

 

 

 

엘리베이터가 유리로 되어있어

호텔 내부 전체가 다 내려다보인다.

 

 

 

 

 

 

 

 

우리 일행이 묵었던 객실, 3명인데 룸을 2개나 준다..

 

덕분에 아주 여유있게 즐겼다. 

 

 

 

 

 

 

 

 

 

룸2개 사이에 내부에 문이 있어 연결이 된다.

 

 

 

 

 

 

 

호텔에서 사워를 하고 자기전에 TV를 켜보았다.

 

터키의 TV는 어떤 방송을 하는지 궁금했다.

그런데.........................................................................

 

 

 

 

 

이럴수가 우리나라 영화 '검사외전'이 떡하니 나온다.

순간 나는 깜짝 놀랐다. 여기도 한류가~~

아니면 터키의 한국에 대한 형제애인가!!

여하튼 기분은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

목소리는 더빙을 하여 알아들을 수는 없었다.

 

 

 

...........................................그런데~~~~~~~

또한번의 문화 충격이!!!!!!! 

 

 

 

19금 광고가 방송에 나온다... 그것도 이슬람국가인

터키에!!!

성인용 홈쇼핑 같은 느낌.. 혹시나 하는 기대를 가지고

계속 보았지만~~

하지만 이게 전부다였다.!!    아쉽아쉬~ㅂ ㅠㅠ

 

(TV방송으로 확인한 터키는 확실히 유럽이다.)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