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가든 호텔 조식, 수영장, 헬쓰장

말라카 시의회, 온새미로 한식당 석식

스카이타워(타밍 사리) 말라카를 추억하는 시간 - 말레이시아 패키지여행 스카이타워(타밍 사리) 말라카를 추억하는 시간 - 말레이시아 패키지여행 산티아고 요새, 세인트 폴 교회 관광 - 말레이

ponster.tistory.com

스위스가든 호텔 조식, 수영장, 헬쓰장

말레이시아 패키지여행 3일째 되는 날입니다. 오늘은 아침 일정이 다소 여우가 있어 스위스가든 호텔 조식 후 수영장(swimming pool)이랑 헬쓰장(gymnasium)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보통 패키지여행은 시간이 빠듯한 관계로 호텔 내부시설을 이용하는 경우가 드물었는데 말레잇아 패키지여행은 시간상으로 여유가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스위스가든 호텔 조식

어제와 같은 메뉴의 호텔 조식

호텔 조식은 어느 나라든지 비슷한 메뉴가 나오는 것 같다.

스위스가든 호텔 조식 2일차와 4일차

말레이시아 패키지여행 중 먹었던 2일차와 4일차 스위스가든 호텔 조식

지금 보아도 비슷하다. 개인의 취향이 그래서 그런지도 모르겠다.

가볍게 호텔조식을 마치고 나서 일행들과 남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수영장과 헬쓰장으로 가기로 하였다.

우리 일행은 출발 전에 미리 수영복을 준비하였다.  가볍게 운동을 하고 수영을 할 생각이었다.

수영장과 헬쓰장은 3층이다.

REST ROOM

3층 수영장과 헬쓰장으로 가는 입구에는 레스트 룸이 있다. 화장실정도로만 생각했는데 여기에서 옷을 갈아입을 수 있었다.

헬쓰장(GYMNASIUM)

헬쓰장(gymnasium)은 생각처럼 그렇게 넓지는 않았지만 나름 운동기구는 구색을 갖추고 있었다.

수영장은 오전 7시에서 오후 8시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구석에는 비치 파라솔과 의자가 마련이 되어 수영을 하다가 잠깐식 나와서 커피나 음료를 마시며 쉴 수가 있다.

수영장(SWIMMING POOL)

수영장은 생각보다는 그렇게 크지 않았지만 우리 일행이 즐기기에는 적당하였다.

호텔의 수영장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너무 좋았다.

다음날 알게 된 사실이지만 내가 묵었던 룸은 수영장이 바로 보이는 위치에 있었다.

마스지드 느가르 국립 이슬람 사원 - 말레이시아 패키지여행 마스지드 느가르(Masjid Negara) 국립 이슬람 사원(모스크)은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하고 있다. 도시를 대표하는 종교 건축물이자 동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