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카파도키아(RAMADA CAPPADOCIA) 호텔 - 터키 패키지 여행(#12)
반응형

2018/09/12 - [여행] - 파사바 계곡, 데브렌트 낙타바위 - 터키 패키지여행(#11)

2018/09/11 - [여행] - 우치사르 계곡, 낙타 - 터키 패키지 여행(#10)

2018/09/09 - [여행] - 판잘리크 교회,사파리투어 - 터키 패키지 여행(#09)

2018/09/09 - [여행] - 로즈밸리, 오르타히사르, 사파리투어 - 터키 패키지 여행(#08)

2018/09/04 - [여행] - 카파도키아 사파리 투어 - 터키 패키지 여행(#07)

2018/09/02 - [여행] - 항아리 케밥, 카파도키아 에브라노스(EVRANOS) - 터키 패키지 여행(#06)

 

라마다 카파도키아(RAMADA CAPPADOCIA) 호텔

터키 패키지 여행(#12)


 -- 터키 패키지 여행 2일차  --

 

 

 

 

 

카파도키아 사파리투어, 로즈밸리, 판잘리크 교회, 우치사르, 파사바 계곡, 데브렌트 계곡등등 익숙치 않은 지명을 기억에 더듬어 정리를 하다보니 다소 헷갈리는 부분도 있지만........

아뭏든 즐거운 하루 일정을 마치고 숙소로 향했다.

 

 

 

 

 

 터키, 중국, 한국, 일본, 유럽 국기가 나란히 걸려있는데 태극기가 중앙에 있다. 우연의 일치일까 아니면 정말 터키는 우리나라를 좋아하는 걸까????  여하튼 좋은 기분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다.

 

 

 

 

 

요거는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이에요!

 

 

 

 

 

 라마다 카파도키아 호텔

외관은 크게 화려하지 않지만 나름 깨끗하고 좋았다.♬

 

 

 

 

 

호텔 프론터

 

 

 

 

 

항상 호텔에 가면 가장 먼저 찾는 와이파이 비번

 

 

 

 

 객실에 들어가기전 시간이 오후 5시가 안되어서 호텔 내부를 여기저기 둘러보았다. 수영장이 있다고 해서 제일먼저 수영장을 찾아 보았다.

 

 

 

터키식 목욕탕, 사우나, 스팀룸, 릴랙싱룸, 쇼크샤워 shock shower는 뭔지??? 

 

 

 

 

 

 

이런 수영장을 기대하고 수영장을 한참이나 헤매다가 찾았다.....그런데!!

 

 

 

보는 바와 같이 너무 스몰하다. 그냥 미니 수영장이다.  그리고.... 저기 앉아 있는 녀석은 조폭같은 느낌이었다. ....나는 뒤도 안돌아 보고 나와 버렸다...ㅠㅠ

 

 

 

 

피트니스 센터

 

 

 

 

 

 

엘리베이터.. 우리나라와 달리 1층은 0층이다.

 

 

 

 

일단 카드키도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고로 객실도 깨끗할 것이라 기대하고~

 

 

 

 

 

침실은 홈페이지에서 광고하는 사진과 거의 같다.

 

 

 

 

 

이런 각도에서 사진나오기가 힘들어서 홈페이지에서~

 

 

 

 

 

 

욕실 어메너티

 

 

 

 

 

라마다 카파도키아 호텔은 전체적으로 깨끗하다. 유럽호텔에 대한 안좋은 추억이 많아 내심 걱정했는데 생각과 달리 깨끗하다. ...  터키 유럽인듯 유럽아닌 유럽같은 느낌나는 나라다.!!!!

 

 

 

 

드디어 즐거운 호텔 석식이다. 물론 부페식이다.

이때까지만 해도 손님이 별로 없어 조용하고 쾌적했다.

 

 

 

 

 내가 사진을 찍을 때만 해도 복숭아와 자두가 남아있었다. 하지만 조금후 중국 관광객이 몰려오자 복숭아와 자두가 동이 나버렸다. 그들 접시위에는 필요이상으로 과일을 산더미 처럼 쌓아놓고 먹고 있었다.

정말 말문이 막혔다.... 여하튼 관광지에서는 중국관광객을 마주치지 않는게 좋다.....

 

 

 

 

디저트용 조각케익~ 너무 달다!

 

 

 

 

스파게티랑 닭고기가 정말 맛났다.. 특히 닭고기는 굿~

 

 

 

 

 

 터키 수박은 우리나라 수박보다 당도가 몇배나 더 달다

이 수박을 우리나라에 수입해서 팔면 대박날 것같다는

이야기를 우리끼리 종종 했다.

 

 

라마다 카파도키아 호텔에서의 맛있는 석식

 

  -- 터키 패키지 여행 2일차  --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