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가네 전복 설렁탕, 전복 물회냉면
반응형

제주 오가네 전복 설렁탕, 전복 물회냉면


 

업무차 들렀던 제주도

제주 맞집으로 소문난 오가네 전복 설렁탕을 다녀왔습니다.

 

 

 

 

▲ 평일 점심시간이 좀 안되어서 도착했는데 주차된 차량이 제법 많았어요.

바로 옆에는 편의점도 있고요~

참고로 매월 첫째, 셋째 화요일은 정기휴무에요

 

 

  

 

 

▲ 들어가는 입구부터 맛집 느낌 팍팍 오네요

수족관에 멍게가 한가득 보기만 해도 싱싱해 보였어요~

 

 

 

 

▲ 추억의 음반을 보니 이곳 사장님의 고상한 취미가 느껴지네요~

나름 운치도 있고 

 

 

 

 

▲ 맛집가면 제일 먼저 눈여겨 보는 메뉴

낙지젓갈이 별미인듯 한 느낌이 드네요

 

 

 

 

▲ 이집은 SET메뉴가 주류인듯 하네요

하지만 가격은 헐~ 다소 부담스럽네요

 

 

  

 

▲ 식사류도 전복위주의 설렁탕과 냉면, 죽 이네요  

 

 

 

 

▲ 전복 좋은 거는 굳이 읽어 보지 않아도 잘 알고 있고

백년초에 이러한 효능, 효과가 있는 줄은 몰랐는데~ 또 배웁니다.

 

  

 

 

▲ 전복설렁탕 먹는 요령까지~ 이렇게 별도로 있을 줄 몰랐네요

 

 

 

 

▲ 전복물회냉면 드시는 방법

한번 쭉 읽고 그대로 따라 해야겠다고 다짐하고~주문을 합니다.

 

 

 

 

 

▲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 찰칵 찰칵

아직 이른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많지는 않았다.

 

 

 

 

▲ 신기한 1회용 티슈

처음에는 무슨 알약인줄 알았다.

 

  

▲ 요렇게 물을 부으면 물티슈 형태로 변한다. 

 

 

 

 

▲ 기본 상차림으로 전복죽과 김치 등등

 

 

 

 

▲ 전복 전문집이라 그런지 전복죽은 정말 맛났다.

물론 전복죽은 항상 맛있지만~전복죽은 항상 진리다.

 

 

 

 

▲ 먼저 나온 전복 설렁탕, 돌솥밥 그리고 전복2마리 회썰은거

가격이 사악하긴 해도 제대로 된 전복 설렁탕이네요

 

 

 

 

▲ 식탁위에 휘황찬란한 무지개가 떴다.

  

 

 

 

▲ 드디어 나온 전복물회냉면

해파리, 새우, 멍게, 해삼, 오이, 전복, 백년초국수, 레몬 등등~

비주얼이 정말 환상적이네요

 

 

 

 

 

 

 

▲ 삼색 손만두

만두 색깔도 만만치 않고요~

 

 

 

 

▲ 만두속도 꽉찬게 만두만 먹어도 배불럴 기세 

 

 

 

 

 

▲ 식탁을 가득 채운 전복 설렁탕, 전복 물회냉면과 삼색손만두

전복 물회냉면은 이제까지 먹어본 냉면중에서 최고의 비주얼뿐만아니라

맛또한 달콤하고 새콤하고 시원해서 너무 맛있었다.

그런데 살얼음때문에 너무 차워서 이가 시릴정도였다. 

(조금 덜차게 드실려면 살얼음을 조금 제거하는게 나을듯 합니다.) 

사악한 가격을 맛으로 물리친 전복 물회냉면과 전복 설렁탕 

제주 맛집인것 같네요...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느낌입니다.)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