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소토 하누마을 방갈로
반응형

양산 소토 하누마을 방갈로


 

오랜만에 지인과 양산 소토 하누마을 방가로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양산 소토 한우마을(http://ponster.tistory.com/109)에 갖다온 적이 있는데

 

 

 

요번에 다녀간 곳은 한우마을 주변에 있는 소토 하누마을 방갈로 입니다.

(전에 갔다왔던 한우마을과는 다른 곳이니 참고하세요)

 

 

 

 

 

 

▲ 소토 하누마을 방갈로 건물 정면

제가 도착한 시간은 저녁늦은 시간이었습니다.

 

차에서 내려 바로 식육판매장으로 들어가서 주문하면 됩니다.

 옆동은 요리연구실...위층은 방갈로

 

 

 

 

 

 

▲ 여기서 고기를 직접 골라서 결재하고 방갈로로 가져가서 먹는 방식입니다.

여기 사장님이랑 직원분(?)친절하시네요  ~국거리용 고기는 할인도 되네요

국거리용은 미리 주문을 하셔야 해요..(고기를 다지는데 시간이 걸려서~)

 

 

 

 

 

 

▲ 여기는 전부 등심만 보이네요

원산지는 당연히 국내산한우, 100g당 13,500원

 

 

 

 

 

 

▲ 여기는 갈비살이랑 ~ 벌집생갈비살(맨위)도 있네요 

갈비살은 100g당 14,000원정도로 비싸지는 않은것 같네요

 

 

 

 

 

▲ 부위별로 다양한 고기가 준비되어 있네요

 

 

 

 

▲ 버섯도 빠질수 없는 메뉴라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우리 일행은 3명이라서 갈비살, 치마살, 버섯 이렇게 구입했는데

고기값만 13만원조금 넘게 나왔네요

 

 

 

 

 

 

▲ 할인되는 카드도 있네요. 차돌박이는 포장시 10%할인도 되구요~

 

 

 

 

 

 

▲ 연예인이 다녀간 흔적도 보이구요

 

 

 

 

 

 

▲ 소고기 맛있게 구워 먹는법

친절하게 알려주는 소고기 맛있게 구워 먹는법을 보고 맛있게 먹기 위해 다짐도 하고~

 

 

 

 

 

 

 

▲ 고기를 계산하고 나면 어디로 가라고 알려줍니다. 

우리 일행은 303호로 갔습니다. 여기는 2층 화장실

 

 

 

 

▲ 3층 오른쪽에는 301~303호까지 방갈로가 있다.

 

 

 

 
 

 

 

 

 

 

▲ 방에 올라가면 이미 기본 세팅은 다 되어있습니다.

방 모양이 방갈로 형태로 되어 있어서 하누마을 방갈로 인듯 합니다.

 

 

 

 

 

 

 

▲ 세팅이 완료된 상차림이에요!

 

 

 

 

 

▲ 육회도 맛보라고 이렇게 줍니다. 양이 적어서 그런지 더욱 맛나네요 

 

 

 

 

 

 

 

▲ 파재래기(파절이)

중간에 돈나물이랑 양파도 보인다.

 

 

 

 

 

 

 

▲ 고추, 깨잎, 버섯 장아찌류와 김무침..

 

 

 

 

 

 

 

▲ 국물김치도 시원하고 맛났어요~

 

 

 

 

 

 

▲ 전채요리(에피타이저)로 나온 호박죽

 

 

 

 

 

 

 

▲ 상큼한 야채샐러드 .. 고소한 드레싱이 특히 맛났어요.

 

 

 

 

 

 

 

 

▲ 그리고 ..오늘 우리 일행에게 큰 기쁨을 줄 치마살과 갈비살

 

 

 

 

 

 

▲ 치마살과 버섯을 보기 좋게 올려놓고

 

 

 

 

 

 

 

 

▲ 치마살은 먹을 만큼만 올려놓고 가볍게 구워서

 

 

 

 

 

 

▲ 적당히 익으면 바로 먹어야 한다고 ~(그런데 덜 익었는것 같은데)

익기가 무섭게 후다닥 먹어 치웠다...

 

 

 

 

 

 

 

▲ 파재래기에도 올려서 먹고

 

 

 

 

 

 

▲ 김무침에도 올려 먹고 ... 먹고 또 먹고 넘 맛있네요

 

 

 

 

 

 

 

 

▲ 다음은 갈비살이다. 우선 불판을 새롭게 갈고~ 시작한다.

 

치마살 못지 않게 갈비살의 자태도 아릅답다.

 

 

 

 

 

 

▲ 갈비살은 먹기 좋게 길쭉하게 정리가 되어있다.

~~~~~아~~  갈비살은 먹는데 정신이 팔려 제대로 사진을 찍지 못했다.. ㅠㅠㅠ

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다는 것은 당연한 사실이다.

 

참고로 여기는 1인당 상차림 비용이 있다. 대인 6,000원 소인(5~12세) 4,000원

 

 소토 하누마을 방갈로 분위기 만큼이나 고기맛도 좋다.

가족끼리 외식도 좋지만 방갈로 분위기가 연인들을 부르는 느낌이다... 

 

 제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