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패키지여행 쇼핑물품(망고, 곤약젤리, 커피 등)
반응형

 

말레이시아 패키지여행 기간 동안 저녁에 휴식시간에 야시장을 돌아다니면서 마트 등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쇼핑한 물품입니다. 처음부터 계획적인 쇼핑이 아니라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사다 보니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말레이시아 패키지여행 쇼핑물품(망고, 곤약젤리, 커피 등)
말레이시아 패키지여행 쇼핑물품(망고, 곤약젤리, 커피 등)

 

 

말레이시아 패키지여행 쇼핑 물품입니다. 

처음부터 계획하고 산 것이 아니라 그때그때 기분에 사다 보니..... 뭔가 아쉬움이 느껴집니다. 

 

 

망고 킹(mango king)

설탕과 소금이 가미된 건 망고입니다. 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납니다. 조금 더 사 올걸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sunshine kingdom은 말레이시아에서 유명한 브랜드로 다양한 망고와 빙수를 판매하는 기업이라고 합니다. 

 

 

 

유산균 사과 젤리

Natalife라는 회사에서 만든 곤약 젤리. 일본 여행 갔을 때도 곤약 젤리를 샀던 기억이 있었는데...

더군다나 이렇게 한글로 유산균 사과 젤리라고 적혀 있어 당연히 눈길이 가서 구입했습니다. 한국 관광객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맛은 다들 잘 아는 곤약 젤리식감에 종류별로 사과, 망고, 딸기, 복숭아, 청포도, 풋사과 등이 있습니다. 

 

 

 

 

 

유산균 망고 젤리

말레이시아어로 Yogur Konjac Jeli Perisa Anggur(요거트 곤약 포도맛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런데 한글로는 '망고'...

한글 번역을 잘못한 것 같습니다. 

 

 

 

망고 곤약 젤리

망고 그림이 너무 귀엽다. 

 

 

여지 곤약 젤리

여주를 여지라고 잘못 표기한 듯하다. 그래도 한글로 표기되어 있는 상품을 보면 왠지 기분이 좋아진다. 

 

 

 

SUN GIFT DIRIED PITTED PRUNES

말린 푸룬을 통으로 넣어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SUN GIFT DIRIED CARNBERRIES

말린 크랜베리, 우리나라에도 건조 크랜베리를 많이 볼 수 있지만.... 

역시나 가격이 저렴하여 구입하였다. 지금 생각하니 이런 건과일류를 많이 못 산 게 조금 안타깝다. 

 

 

 

CHECKERS MINI CHUNKY CHOCOLATE MIX FRUITS

CHECKERS MINI CHUNKY CHOCOLATE은 말레이시아에서 유명한 초콜릿 브랜드라고 합니다. MIX FRUITS 구성은 딸기, 오렌지, 망고, 두리안 4종입니다. 미니사이즈에 용량이 많아 여러 명 나누어 먹기 적당해서 구입했습니다.  

 

 

 

CHECKERS MINI CHUNKY CHOCOLATE MANGO

망고는 별도로 1개 더 구입했습니다. 사실 다른 종류는 안 보이고 망고만 가득 있었다는...

 

 

 

BISK CLUB의 과일맛 비스킷입니다. 오렌지, 파인애플, 딸기, 초콜릿 4종류입니다. 

말레이시아의 마트에서 구입했는데 뒷면에 보니 방글라데시에서 만든 제품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살짝 당황스러웠답니다.  맛은 우리가 흔히 아는 그런 맛입니다. 가격은 1.40 링깃으로 우리 돈으로 400원 정도입니다. 싼 맛에 그냥 질렀습니다. 

 

BISK CLUB은 방글라데시 다카에 위치한 PRAN-RFL Group 소속의 비스킷 브랜드입니다. 

 

 

 

Biscolata Duomax Hazelnut, Milky

비스콜라타 듀오맥스 헤이즐넛과 밀크 초콜릿 웨이퍼바입니다. 요거는 정말 초콜릿이 입안 가득 느껴질 정도로 풍미가 가득합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터키산입니다. 그래서인지 초콜릿 맛이 진한가 봅니다.

 

 

 

CIPER Enakloo Makanan Ringan Ekstrudat Stik(스테이크 압출 스낵)

rasa jagung bakar (구운 옥수수맛), rasa keju (치즈맛), rasa cokelat (초콜릿맛)

역시나 개당 1링깃으로 가성비 최고, 맛은 쉽게 부서지는 웨하스 같은 맛입니다. 

 

 

 

커피 3종류 

마트랑 스타벅스에서 구입했습니다. 

 

 

 

WHITE COFFEE AROMA KAW CLASSIC

말레이시아에서 유명한 커피브랜드 라고 합니다.  말레이시아에서 생산되며, 특히 화이트 커피로 유명하다. 풍부한 크림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말레이시아의 유명한 수출품 중의 하나라고 한다. 

 

 

OLD TOWN WHITE COFFEE

말레이시아 유명한 커피 체인 브랜드이다. 또한 말레이시아 최대의 할랄 인증 커피 레스토랑 체인이기도 하다. 

화이트 커피 특유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을 가지고 있다. 특히 헤이즐넛이라 취향에 딱 맞는 커피라 구입하였다. 

 

반응형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스타벅스 베로나 커피 

말레이시아 스타벅스에서 25.50 링깃에 구입하였다. 우리 돈으로 약 7,500원 정도로 우리나라 가격의 약 1/2 수준이다.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