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한가위팩
반응형

롯데리아 한가위팩

 

한가위때 먹은 롯데리아 한가위팩 시식 후기입니다.

 

추석연휴때 제주도 놀러갔다 오면서 저녁에 배가 고파서 늦게 밥먹기도 어중간해서 홈플러스에 들렀는데 홈플러스 매장안에 있는 롯데리아 입구에 한가위팩이라는 홍보물이 크게 보였어요.

그래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마침 비도 오고해서 햄버거랑 콜라가 좀 댕기기도 했답니다.

가격은 그다지 착하지는 않지만 한가위라는 계절특성상, 분위기상 그냥 구입했습니다.

저는 롯데리아의 할인쿠폰이 아니면 잘 사지 않습니다. (카톡에서 롯데리아랑 친구맺으면 할인쿠폰이 수시로 날아와요!!)

 

매장입구의 유리벽에 붙은 홍보물(가격이 10,900원)

열량이 1669kcal~1711kcal

밥한공기 열량은 대략 300cal이다. 헉~~ 그래도 맛있으면 OK이다

여하튼 시간이 늦은 관계로 테이크 아웃했다

 

 

집에와서 펼친 내용물

시계방향으로 콜라2개, 양념감자, 양념소스, 치즈스틱 2개, 불고기버거, 핫크리스피버거 

롯데리아의 콜라는 펩시콜라이다. 개인적으로는 코카콜라가 나은데, 가격도 상대적으로 코카콜라가 조금더 비싸다.  저는 콜라를 주문할때는 얼음을 빼고 주세요라고 말합니다. 얼음이 들어가면 콜라양이 줄어드니까!!

 

양념감자, 겉포장지에는 흔들어 먹어라고 한다. 물론 양념소스를 넣고 흔들어 먹어라는 말이겠지만, 저는 양념맛이 별로라서 감자에 넣지 않고 그냥 먹었어요. 케찹에 찍어 먹어도 좋지만 양념없이 그냥 튀김 감자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그리고 치즈스틱 (겉봉에는 내추럴이라고 강조했는데~~뭐 확인할 방법이 없으니)

사실 치즈스틱이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1순위로 치즈스틱을 흡입합니다. 치즈의 고소한 맛이(자연치즈를 사용한게 맞는것 같기도 합니다.)일품입니다.

 

 

핫크리스피버거, 개인적으로 롯데리아 햄버거중에서 제일 자주 먹는 버거입니다.  매콤하기에 느끼한 맛이 덜합니다. 그래서 자주 찾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조금더 매운맛이 납니다. 아뭏든 맵고 맛있습니다.

버거안에 있는 토마토가 제법 큼직하니 싱싱합니다. 그런데 홍보물에는 양상치가 아주 많아 보이던데 실제로는 별로 없습니다.

 

 

요거는 불고기버거 , 핫크리스피버거와 비교해도 사이즈가 작아보입니다.

상대적으로 패티도 왠지 빈약해 보입니다. 요거는 그냥 구색맞추기로 딸려온 느낌입니다.

아뭏든 세트메뉴이다 보니 2명이 먹을때 핫크리스피버거 다 먹고나서 양이 모자랄때 맛있게 먹게 될거 같은 땜방용인것 같은 느낌입니다.(주연은 핫크리스피버거, 조연은 불고기버거)

요것는 토마토는 원래없고(홍보물에도 없음) 양상치도 아주 초라하게 조금 보입니다. 

 

성인남자 2명이 먹기에는 조금 모자라고 커플들이 먹기에 적당한 양인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불고기버거를 제외하고는 괜찮은 구성입니다.

 

그러면 단품으로 구입시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단품으로 구입시 모두 16,500원입니다.(세트는 10,900원)

핫크리스피버거 4,800원 불고기버거 3,700원  치즈스틱 2,100원 양념감자 2,100원 콜라1,900원*2=3,800원

세트로 구입시 대략 5,600원정도 차이가 납니다.

 

이상으로 롯데리아 한가위팩 시식 후기였습니다.

 

===조문도석사가이===

 

반응형

'먹어보고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레싱누들 참깨 소스 맛  (0) 2016.10.23
삼세랑 가정식  (0) 2016.09.24
드레싱누들 오리엔탈 소스 맛 시식후기  (4) 2016.09.24
노랑통닭 반반치킨  (0) 2016.09.20
통장어 덮밥 시식후기  (0) 2016.08.30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