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거리 - 미국 서부 패키지 여행
반응형

라스베가스 거리 

미국 서부 패키지 여행


라스베가스(Las Vegas) 구경을 마치고 다음 목적지를 향하여 차량으로 이동합니다. 차량으로 이동하면서 라스베가스의 아름다운 거리 풍경을 담아보았습니다.  

 

마샬(Marshalls)아울렛 앞을 지나갑니다.

 

 

마샬(Marshalls) 아울렛 앞의 m&m 입니다. 초콜릿을 좋아한다면 m&m은 덕후들의 성지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된다면 마샬(Marshalls) 아울렛에 들러 보았을 텐데...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한눈에 들어오는 코카콜라 매장입니다. 아~ 이거는 내려서 인증샷 수십장은 찍어야 하는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참고로 매장안에는 온갖 종류의 코카콜라 병, 열쇠고리, 인형, 잔등등... 기념품이 있다고 하는데!!!

 

여기는 라스베가스의 하드락 카페(Hard Rock Cafe)입니다. 하드락 카페는 세계 곳곳에 있는 유명한 프렌차이즈라고 합니다. 하드락 카페를 상징하는 기타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역시나 여기도 관련 기념품을 파는 매장이 있다고 합니다.

 

 

분수쇼로 유명한 벨라지오 호텔(Bellagio Hotel)입니다.

 

씨저스 팰리스 호텔(Caesars Palace Hotel)입니다. 시간과 돈이 허락한다면... 아니 돈만 있다면 라스베가스에 있는 호텔과 매장을 다 구경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라스베가스의 랜드마크 중의 하나라고 하는 하이롤러(High Roller)입니다.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세계 최대의 관람차라고 합니다. 높이 167m에 최대 탑승 인원은 1120명이고 28개의 원통에 1개의 원통에 40명까지 타고 구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라스베가스의 풍경은 낮보다는 밤이 아름다워서 밤에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트레져 아이랜드 호텔(Treasure Island Hotel)과 타오 레스토랑(Tao Restaurant)입니다.

 

베네시안 호텔안에 있는 타이, 중국, 일본식 레스토랑인 타오(TAO)입니다. 타이, 중구, 일본식 요리를 한 곳에서 즐길수 있어 인기가 많고 특히, 예전에 가수 싸이가 강남 스타일로 인기를 끌때 여기서 공연을 해서 한인 사회에서 유명해진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라스베가스에는 유명한 아시안 레스토랑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베네시안 호텔에서 바라본 미라지(MIRAGE) 호텔입니다. 거대한 조각 기둥사이로 보이는 미라지 호텔은 마치 커다란 책을 펼쳐 세워 놓은 듯한 느낌입니다.

베네시안 호텔 타오 레스토랑 뒤로 팔라조(PALAZZO)호텔이 보입니다.

 

베네시안 호텔앞의 분수대입니다.

 

 

Siegfried & Roy 동상입니다. Siegfried & Roy는 미라지 호텔에서 사자와 함께하는 마술쇼로 유명세를 떨친 엔터테이너입니다.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