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저가 사무용 의자 조립
반응형

중저가 사무용 의자 조립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자를 조립합니다.

 

일을 열심히 해서(?) 그런지 집에 있는 의자가 부러져서 새로 의자를 사야만 했습니다.  (사실은 의자를 부주의하게 다루다가 부러졌어요)

 

며칠동안 인터넷을 검색했어요.  의자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대략 15~20만원대가 많았습니다. 물론, 인체공학적이고 고급 재질이고... 등등 하여튼 좋은 의자의 가격입니다.(사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험삼아 앉아 보았는데 비싼의자가 확실히 편안하고 좋습니다. 가격이 비싼 만큼 제값을 하는것 같습니다.)

 

저는 금전적 여유가 별로 없고해서 중저가의 쓸만한 의자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드디어 발견..  가격은 5만원대..(물론, 3만원대도 있었는데 너무 싼것 같아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한 가격 5만원대로 결정)

 

마음 바뀌기 전에  서둘러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기다림(2일정도)

 

드디어 3일째  반가운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박스가 무지 큽니다.(크기에 비해 무게는 그렇게 무겁지 않습니다.)

 

위에서 본 모습

 

 

안정적인 오발다리 이중바퀴라고 합니다.(상품설명서)

정말 부드럽게 소리가 안나게 움직였습니다(나의 느낌)

 

 

견고한 삼각형팔걸이 : 인체에 맞게 제작되어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상품설명)

W형 곡선방석 : 자세를 잘잡아주고, 쉽게 땀이 차지않아 쾌적하고 실용적(상품설명)

실제로 앉으니 안락하고 천으로 되어 있어 시원한 느낌입니다.(나의 느낌)

 

 

이중럭킹 시스템 : 의자를 원하는 각도로 젖혀 편안히 사용할 수 있음(상품설명)

사실 이 부품이 제일 중요함. 처음에는 이 부품의 기능을 몰라 의자에 앉으면 몸전체가 뒤로 넘어갈 정도로 젖혀젔음.  둥그런 부분을 적당히 조으면 의자를 원하는 각도로 젖힐수 있었다. (나의 느낌)

 

 

 

안락한 듀얼 등받이 : 장시간 앉아있어도 불편하지 않음(상품설명) 

등받이 부분이 좀더 많이 돌출되었으면 편안했을텐데 하는 느낌이 있습니다.

특별하게 편안함을 느낄수 는 없었습니다.(나의 느낌)

 

 

T자 타원형 헤드레스트 : 머리를 편안히 받쳐줌(상품설명)

사실 이부분이 내가 이의자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입니다. 일하다가 머리를 편안히 뒤로 제치고 쉬고 싶었다. 때로는 점심시간에 의자에 기댄채 낮잠을 자고 싶어서이기도 하다. 일단, 머리받침 부분이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물론 높낮이 조절도 가능하다.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이다.(나의 느낌)

 

 

방석과 오발이를 연결하는 부품

 

 

이제 전체적으로 조립하기에 앞서 한컷

 

 

 

드디어 조립된 완성품   의자

실제 조립하는 데는 5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실제로 조립하여 완성품에 착석하여 이리저리 의자의 기능을 나름데로 테스트 해본 결과 가격대비 아주 만족합니다.

다만, 허리받침대 부분이 좀더 인체공학적으로 편안하게 받쳐주었으면 하는 바램이고, 재질이 천이다 보니까 오염될 가능성이 많아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허접한 중저가 사무용 의자 조립 후기였습니다.(참고로 협찬이나 이런게 전혀 받지 않고 완전히 저의 돈으로 구입한 후기입니다.) 

 

 

===조문도석사가이===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시 대중교통비 Big Back  (0) 2017.01.07
코스트코 부산점 장보기  (0) 2017.01.02
초간단 바나나 아이스바  (0) 2016.08.31
행정용어 영어명칭  (0) 2016.08.25
자연현상과 동물 일기 예보  (0) 2016.08.18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