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Universal Studios Hollywood)- 미국 서부 패키지 여행
반응형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Universal Studios Hollywood)  

미국 서부 패키지 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영화를 소재로 한 테마파크로 170만㎢의 부지에 1964년7월15일에 개장했다. 할리우드의 다양한 쇼와 라이드 등의 어트랙션이 있다. 스튜디오 투어(Studio Tour), 심슨가족, 미이라, 워터월드, 쥬라기 공원등 영화를 소재로 한 볼거리가 풍부하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주소 : 100 Universal City Plaza, Los Angeles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가는 길입니다. 다운타운에서는 메트로 레일 RED 라인을 이용하여 유니버셜 시티(Universal City)역에서 하차하거나, 할리우드에서는 차로 5분, 걸어서 10분정도의 거리라고 합니다. 우리는 전용버스라 너무 편안하게.....(요거는 또 패키지 여행의 최고의 장점중 하나입니다.ㅎㅎ)

 

다저스 클럽하우스(Dodgers Clubhouse) 스포츠 의류점과 SUBLIME 이라는 선물가게(?) 같은 곳입니다.

 

간판이 너무 화려하고 만화같이 친근감이 있어 자꾸만 시선이 가게됩니다. 유니버셜 시티워크(Universal CiytWalk)입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주변의 화려한 모습에 벌써 마음은 하늘을 날고 있습니다. 너무너무 신나서 날아갈것만 같습니다.

유니버셜 시티워크에는 쇼핑몰, 레스토랑등 볼거리 먹거리 시설들이 있습니다.

 

 

일단 놀이동산(?)에 입장하기 전에 패키지 여행사에서 받은 아침으로 식사를 합니다. 이집 김밥이랑 유부초밥 너무 맛났는데 자세히 찍지를 못했네요!!ㅠㅠ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상징인 지구본 모습입니다. 입장구로 향하는 사람들이 갑자기 많아지기 시작합니다. 우리 패키지 일행도 입구를 향하여 달리기 시작합니다.

 

보안검색대를 통과하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그렇게 많은 시간이 걸리지는 않습니다.

Universal Studios Globe Sign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의 상징인 지구본 모양.... 그동안 영화에서 너무나 많이 보아서 처음인데도 전혀 낯설지가 않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인증샷 필수 포토!!! 

 

유니버셜 스튜디오 레드카펫을 밟으며 입장합니다. 다들 여기서 인증샷 멋지게 찍는다고 야단법석입니다.

 

 

우리 패키지 일행이 받은 1일 입장권입니다.

 

 

 

영화를 촬영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재현한 청동조각상인데.... 제일앞의 멋진 포즈를 취한 조각상은 마치 살아 움직일듯 합니다.

 

메인 웨이 유니버셜 앞의 포토존(?)인지, 분수대인지??? 여하튼 다들 여기서 인생샷 찍고 있습니다. 날씨가 무척 더워서 잠시 앉아서 쉬면서 오늘 하루 어떻게 효율적으로 즐길것인지 나름 생각합니다.(~하지만 패키지 여행이라 그냥 가이드가 시키는 데로 가면 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스토아(Universal Studio Store)앞에 서있는 미니언입니다. 옆에는 스폰지밥 인형도 보입니다.

 

헬로우키티(Hello Kitty)도 보인다. 일루미네이션...  여기는 기념품가게, 그리고 여기서 기념품 티셔츠도 구매했다. 20~30달러 정도인데 생각보다는 비싸지 않았던 것 같았다.

 

 

 

 

프로덕션 플라자(Production Plaza)앞의 아이스크림 , 아이스 콜드 드링크 카트.. 그림같은 감성적인 카트입니다.

 

쿵후팬더 포스터와 드림워크 로고가 눈에 들어옵니다. 

메인 웨이 유니버셜을 따라 걷다가 워터 월드 웨이로 빠지는 곳에 위치한 헬로키티 스토아 부근입니다.

 

 

유니버셜 플라자(Universal Plaza)타워 1층의 유니버셜 익스프레스(Universal Express)입니다. 앞에는 슈렉의 피오나 공주와 장화신은 고양이가 보입니다.

 

해리포트의 호그와트 성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여기도 필히 가보아야할 코스입니다. 

 

 

영화 심슨 가족에 나오는 스프링필드(Springfield)입니다. 물론 가상의 도시입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현실입니다.

  

 

 

 

Springfield Department of Motor Vehicles

우리나라의 차량등록사업소에서 면허를 발급받기위해 줄서있는 모습과 너무 흡사하다. 미국은 차량없이는 살수 없는 곳이니 우리나라 보다 더 할것이다. 만화지만 현실감 넘친다.

 

 

 

DUFF!! 더프는 심슨가족에 등장하는 맥주라고 합니다. 심슨네 가족들이 평상시 즐겨마시는 맥주로 심슨 가족 만화가 인기를 끌자 더불어 더프 맥주(Duff Beer) 또한 널리 알려지게 되고 나중에는 상표권 분쟁에도 휘말리게 된다고.... 심슨 가족 인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더 심슨 라이더(The Simpsons Ride), 크러스티 랜드(krusty Land) 여기는 놀이기구 타는 곳입니다. 의자에 앉아 4D안경을 쓰고 영상을 구경한다고 합니다. 아쉽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어 체험은 하지 못합니다.

 

로우 랏트(Lower Lot), 우리말로는 하부 로트라고 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구쪽은 상부 로트(Upper Lot)입니다.

 

 

CLEUTUS CHICKEN SHACK

여기는 왠지 들러서 치킨으로 점심이나 간식을 먹어야 할 곳 같은 느낌이 난다.

 

이제 본격적으로 유니버셜 스튜디어 투어(Studio Tour)를 시작하러 갑니다.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