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한끼 식사 쌀국수 컵라면 솔직 후기
반응형

가벼운 한끼 식사 쌀국수 컵라면 솔직 후기 

 


 

가벼운 한 끼 식사로 나온 농심의 쌀국수입니다. 쌀국수하면 베트남(태국인가? 아뭏든) 생각이 나지만 우리나라에서 만든 컵라면 형태의 쌀국수 컵라면입니다. 아니 컵 쌀국수(?)입니다.


 

농심 쌀국수 컵라면은 73g 용량에 칼로리가 255kcal 입니다. 일반적으로 밥한공기(약 140~160g)는 235~270kcal정도라고 합니다.  그런데 73g에 255kcal라면 무려 밥한공기의 2배정도의 칼로리입니다. 하지만 맛있으면 ~ 칼로리는 중요하지 않아!!!


 

겉면에서 부터 담백한 국물의 느낌이 전해집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았다는 NON-FRYING 면발....


 

요거는 홍보용 사진입니다. 마치 설렁탕 같은 느낌이기도 하고 칼국수 같은 느낌이기도 하고~


 

개봉을 하면~ 하얀 쌀국수 면발과 분말스프와 후레이크 스프가 보입니다. 


 

면은 쌀가루를 재료로 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아쉽지만 국내산은 아니고 외국산 93% 쌀입니다.)


 


후레이크는 동결건조파, 건조홍고추, 말린버섯(?)... 노란색은 뭥미???


 

분말스프는 쌀국수맛베이스, 치킨풍미분말, 마늘베이스, 닭백숙분말, 후추가루 등등입니다..... 냄새에서부터 진한 국물향이 나는듯 합니다.


 

뜨거운 물과 후레이크와 분말스프를 넣고 바로찍은 모습입니다.  5분정도 기다렸다가 달라진 모습을 다시 보도록 하겠습니다.


 

컵라면은 기다리는 시간이 가장 힘든 부분입니다. 시간아 빨리 지나가라~!!!

 

5분정도 지나고 나서 개봉하였습니다. 일단 구수한 국물향이 뚜껑을 열자마자 납니다. 후레이크도 보기좋게 부풀어 있고 닭고기 조각같은 후레이크가 제법 많이 보입니다. 마치 설렁탕이나 곰탕같은 느낌도 나기도 합니다. 국물맛을 보니 역시나 라면스프향과 같이 진한 국물맛이 제법 구수하게 느껴집니다. (역시나 라면스프는 진리인가 봅니다^^)


 

쌀국수 면발은 그렇게 많이 불지는 않았지만 처음보다는 조금 불었습니다. 하지만 맛은 쫄깃한 쌀국수의 느낌 그대로입니다. 한두~젓가락 휘익 저어 먹으면 금새 바닥이 보입니다. 양이 조금 적지만... 적어서 국물이 더욱 맛나게 느껴집니다. 

음~ 결코 나쁘지 않은 맛입니다..  라면형태로 쌀국수를 즐긴다면 추천입니다.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