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동굴 #1 김해 낙동강 레일파크 나들기하기 좋은 곳
반응형

와인동굴 #1 김해 낙동강 레일파크

나들이하기 좋은 곳


 

 

 

 레일바이크 탑승구 반대쪽에는 와인동굴이 있다.

열차카페-오크통 게이트-와인전시장-와인판매장

-베리의 산딸기마을-와인정원 ...

 

 

 

 

 

 

멀리서 바라본 열차카페 모습입니다.

라스베리 와인이라고 되어 있네요

 

 

 

 

 열차카페 옆길로 갈까 하다가 열차카페 안이 궁금하여

안으로 들어가 보았답니다.

 

 

 

▲ 열차카폐 내부 모습입니다. 열차분위기가 낭만적이네요

 

 

 

 

와인동굴 입장권은 성인 2,0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 오크통 게이트

같이간 일행들과 와인동굴 앞에서 기념샷도 찍고~

 

본격적으로 와인동굴 구경하러 들어갔습니다.

 

 

 

와인동굴 입구 벽면에 가득한 와인병들~

 

하트모양이 눈길을 끕니다.

 

  

 

 

 ▲ 와인에 관한 모든 정보도 있고 아름다운 풍경사진도

 

보고 마치 갤러리에 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국산와인은 1968년에 정식으로 생산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오크통이 중앙에 떡하니 있네요~

 

 

 

 

 

 

와인을 주제로 한 벽면 장식을 아주 잘 한것 같습니다.

 

분위기 너무 좋네요~

 

 

 

 

 

 와인 판매대

 

국가인증, 친환경인, 신지식인등...

믿고 구입하라는 이야기인 듯

 

 

 

 

 

 

 

 김해명주 산딸기 와인은 2가지 종류가 있네요

스위트와인, 드라이와인....

저는 스위트와인이 좋아요~

 

 

 

 

 와인 구입후 여기서 앉아서 마시면 됩니다..

 

첫번째 이야기 끝.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