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edit Damm 이네딧 담 /유리컵- 스페인 맥주
반응형

Inedit Damm

이네딧 담/유리컵 - 스페인 맥주


 

 세계는 넓고 마실 맥주는 많다.

무더운 여름 맥주만한 위안거리가 없는것 같네요

 

오늘도 마트에 들렀다가 할인코너에서 눈에 띈 맥주

.................

이네딧 담 Inedit Damm

무슨 뜻인지 궁금해서 찾아봐도 모르겠고~

("예전에 시도된적 없는"이라고 누가 알려줌~)

 

50% 파격적인 할인에다 유리컵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카드로 긁었다!!

 

 

 

 

 

마치 액자속에 든 미술품 같은 느낌~

유리컵과 맥주가 귀티나는 블랙으로 자태를 뽐낸다.

 

 

 

블랙코트에 붉은 머플러를 한 중년의 신사 느낌이다.

어쩌면 구쏘련의 KGB 같은 느낌일지도~

...별모양은 또 무슨 의미일까?

 

 

 

 

 

 

그냥 멋있게 부분적으로 몇장 찍어 보았다.^^

 

이네딧 담 Inedit Damm

정제수, 보리맥아, 밀, 설탕, 이스트, 호프, 코리앤더,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고 알코올은 4.8% 

 

 

 

 

 

이네딧 담 Inedit Damm 맥주는

유리컵이 내마음을 사로잡았다. 

 

처음에는 당연히 값싼 중국산이라고 생각했다.

궐리티를 보면 국산인가 하는 의심도 들었지만

전용잔 밑바닥의 독일산이라는 표시를 보고

다소 놀랐다. 오~ 이런 개이득   

 

마치 고급 유리컵을 샀는데

맥주를 덤으로 받은 기분이 들었다.

 

 

 

 

이제 맥주를 냉장고에 넣었다가 시원하게 마셔보자

1시간 정도 기다린다고 목이 말랐다.

그냥 얼음넣어서 마실까 하다가

이네딧 담 Inedit Damm 에 대한 예의가 아닌것 

같아 무려 1시간 정도 냉장고에 넣고 기다렸다. 

 

 

 

 

 

 

 

하얀거품이 진한 유리잔과 조화를 이루어 더욱 하얗다

그런데 이 맥주 거품에서 꽃향기가 나는것 같기도 하다.

 

전문가의 평에 따르면~

... 부드러운 향과 맛이 입안에 은은하게 퍼진다.

특히 거품이 부드럽고 미세하다.

 천연 광천수와 최고급 홉을 사용해서 블렌딩하여

과일, 꽃, 효모, 아로마향을 느낄수 있다....

 

그런데 정말 레알 입안에서 과일인듯 꽃인듯한 향기가

제법 은은하게 느껴졌다.  맛은 달콤하면서도 쌉쌀한

호프향이 조화를 이룬다...

 

 

 

 

 

 

와사비맛 아몬드를 안주삼아 마셔보고~

 

 

 

 

 또띠야를 안주삼아~

......

 

결국 그렇게  3병을 다 마셔버렸다..

넘 맛있었다.....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