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VVIP 스페셜 기프트(SPECIAL GIFT) 혜택 받기
반응형

CGV VVIP 스페셜 기프트(SPECIAL GIFT) 혜택 받기


 

 

 

평소에도 영화를 즐겨 보다보니 어느새 CGV VVIP까지 되어 있네요!!

이전에는 인터넷으로 다운받아 많이 받지만~ 

역시 영화는 대형 스크린으로 봐야 느낌이 확 살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가까운 CGV에 자주 들락날락 하다보니 어느새 몇년째 CGV VVIP가 되어있습니다.

그동안 얼마나 많은 돈을 CGV에 갖다 받쳐는지~~

 ........................

 

 

먼저 CGV VVIP 스페셜 기프트 수령하는 방법입니다.

 

 

 

 

▲ CGV 홈피에 접속하여서 [EVENT]에서 [SPECIAL GIFT] 클릭하면

VVIP / SVIP 고객에게 드리는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SVIP / VVIP 차이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네요

은근히 요거 탐나는데 아쉽게도 저는 VVIP라서.....ㅠㅠ

 

(저의 경우 VVIP를 4년 더 유지해야 SVIP 가 됩니다.... 상술이 엄청나네요!!)

 

 

 

 

 

 

▲ 홈피에서 설정한 극장으로 가서 수령하면 됩니다.

수령시 신분증은 필수고요  간단한 인적사항 기재하고 사인하면 수령할수 있습니다. 

 

 

 

 

 

 

▲ CGV VIP 혜택이 장난 아니라서 한번 시작하면 빠져 나갈 수가 없어 계속 호갱이 되는 것 같습니다.

뭐 즐거운 호갱이니 불만은 없고요!

 

 

 

 

 

 

 

▲ 며칠전에 수령한 CGV VVIP 스페셜 기프트 입니다.

비닐로 포장되어 있었는데 제가 벗겨 내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 위의 봉투를 개봉하면 아래의 속봉투가 나옵니다.

검은색 포장이 은근히 있어 보입니다...

 

 

 

 

 

▲ 속봉투 윗부분에는 대표이사의 인사말이 있네요..

 

(대표이사님 VVIP도 작은 선물좀 주세요~~)

 

 

 

 

 

▲ 요거는 CGV 2018 VVIP 멤버십 카드입니다.

 

저는 작년 2017 멤버십 카드가 있어 굳이 필요하지 않네요~~(등록하는게 귀찮아서~)

사용하실려면 홈피에서 등록하여하 합니다...

 

 

 

 

▲ CGV VVIP 스페셜 기프트의 핵심 1 DAY FREE PASS 카드 영화 무제한 관람 카드

SVIP의 경우에는 주말에 동반1인과 함께 하루 종일 영화를 즐길수 있고요

VVIP의 경우는 평일에 한해 본인 한정으로 하루종일 영화를 무제한 즐길수 있답니다.(2D한정)

제가 작년에 평일날 연차내고 시도 했는데 2편 보고 포기했습니다.(컨디션 조절 실패)

 

올해는 꼭 하루종일 영화 보기에 도전해서 3편(3끼 식후 3편 감상) 이상 볼 생각입니다.

 

그리고 덕후질 더해서 빨랑 SVIP되도록 노력할께용~

(사실 VVIP 유지도 무척 힘듭니다...)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