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참치김치 김밥 - 볶음 김치와 참치가 가득
반응형

GS편의점, 참치김치 김밥 - 볶음 김치와 참치가 가득 


 

 

모처럼 쉬는 토요일! 그러나 오늘도 업무 때문에 사무실에 출근해야만 하는 상황이 생겼다....

사무실로 가는 길에 들런 GS편의점에서 김밥을 구입하였다. 평소에는 여러가지 종류의 김밥이 있었는데 ~ 오늘은 아침조금 늦은 시간인데도.... 참치김치 김밥만이 유일하게 나를 반기고 있었다.(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그나마 없어질세라 재빨리 겟(GET)하였다. 생수 1병이랑 같이~

 

 

 

사무실에서 먹을까 하다가 살짝 오기가 발동하여 일부러 늦게 갈려고 주변의 공원에서 따사로운 햇볕을 즐기며 김밥을 시식하였다.  "볶음 김치와 참치가 가득 참치김치 김밥" 이다.

ㅎㅎㅎ 여기는 공동묘지가 있는 인적 드문 공원이다.!! 그래서 인지 사람의 왕래가 별로 없는 곳이다. 낮에는 조용해서 혼자 사색을 즐기기에도 적당하다. (밤에는 다소 신경이 곤두서기도 하지만~) 여하튼 여기에 앉아서 김밥을 먹는다.

 

먹기에 편리하게 한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이다. 그래서인지 양은 얼마되지 않는다. 딱 가볍게 한끼 간딴하게 때우기 적당하다. 삼각김밥처럼 개봉하는 요령이 있다. 여기 보이는 '당김'을 돌리면서 당기면 가볍게 김밥이 개봉된다. 

 

그냥 참치김밥은 많이 먹어보았는데 볶음김치가 들어간 참치 김밥은 처음이다. 어떤 맛일지 궁금하다.

외모는 보기에는 화려한 편이다.

 

가격은 2,200원이다. 내용물 중량은 234g 이고, 열량은 345kcal.... 전자레인지에 30~40초 정도 데워먹으라고 한다.

나는 편의점에서 가져온지 얼마지나지 않아서 그냥 먹는다. 당연히 전자레인지가 없으니 그냥 먹을 수 밖에~

(김밥은 왠지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맛이 없었던 기억이 많아서 그냥 먹는 편이다.)

 

나름 따뜻한 햇볕아래에서 찍은 사진이라 조명발이랑 사진발이 제대로 받는 것 같다.

내용물 구성은 쌀, 다진김치, 무, 김치양념소스, 대파, 마늘, 고춧가루, 참치(가다랑어), 카놀라유, 단무지,....

 

단무지와 볶음김치와 마요네즈 같은 게 보인다. 파란색은 무슨 채소인지???

 

 

보는것처럼 맛도 참치맛이 제법 많이 느껴집니다. 참치만 있었으면 다소 느끼할 수도 있는데 볶음김치가 느끼함을 잡아 주어 다소 매콤한 맛도 납니다. 전체적으로는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김밥맛이 납니다.

 

 

일반 김밥집에 파는 김밥보다는 김밥 개수가 조금 적은것 같은 양입니다. 가격대비 그렇게 싸다고는 할 수 없으나 편의점 샌드위치와는 또다른 느낌의 김밥이라 나쁘지 않은 맛입니다. (인 된 가격이라면 더 좋아을 텐데~)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