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둠튀김&라면볶이, GS25도시락
반응형

 

모둠튀김&라면볶이, GS25도시락


 

 

 

GS수퍼에서 구입한 모둠튀김&라면볶이 입니다.

튀김이 모둠으로 들어있고 게다가 라면볶이까지 들어있으니 이런 조합은 안 살수가 없답니다. 그래서 보자마자 바로 겟 했다는~

 

 

 

 

라면대신 옥수수면을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옥수수로 면을 만드는 것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그리고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경우 비닐을 벗기고 단무지 용기를 빼낸다음 돌리라는 친절한 설명까지!!

옥수수면과 라볶이소스, 물만두, 김말이가 주된 내용물이라는 말인가요~?(저는 이런 %(비율) 표시를 보면 헷갈립니다.)

용량은 346g에 가격은 3,900원입니다. 나쁘지 않은 가격같습니다.

 

 

 

 

동봉된 소스는 이렇게 도시락 뒷면에 있답니다.

 

그런데 이렇게 소스를 넣지 않아도 면은 벌써 빨갛게 비빔국수 같은 느낌이 납니다.

 

 

드디어 비닐을 제거하고 전자레인지에 ~ 넣지 않고 그냥 먹습니다. 왠지 전자레인지에 넣으면 비빔면의 느낌이 없어질 것 같아 저는 일부러 전자레인지에 넣지 않았습니다. 비빔면은 차가운게 더 좋은것 같습니다.

 

소세지, 만두튀김, 치킨라라아케, 달걀...  그리고 김말이~  모듬튀김 구성입니다.

 

 

단무지가 마치 초절임한 듯한 피클 느낌입니다. 중국집의 그런 단무지 느낌이 아닙니다. (아쉽지만~)

 

 

옥수수면에는 어묵이 토핑이 되어있습니다. 어묵위에 빨간색 소스를 뿌려서 나름 비벼봅니다.

 

 

옥수수면에 소스를 부으니 마치 토마토 스파게티 같은 색깔이 납니다. 소스맛도 매콤하고 달콤하고 좋습니다.

 

 

이렇게 젓가락으로 열심히 휘~익 저어서 맛나게 먹어봅니다. 밀가루 면과는 또다른 맛입니다. 다소 텁텁하기도 하고 면이 잘 끈어지는 느낌도 있고~ 뭐 그렇게 나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튀김류는 예상했던 데로 그냥 그런 분식집 튀김맛입니다. 역시나 튀김은 그자리에서 막 튀겨낸게 가장 맛나다는 진리를 또 한번 되뇌입니다.(도시락이니 당연한 맛이지만~) 

 

계란도 나쁘지 않고 상태도 좋습니다. 단무지와 계란을 옥수수면과 같이 먹어도 좋네요~! 

GS25도시락, 모둠튀김&라면볶이 가격도 부담없고 맛도 평균이상이고~ 저는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