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언양식불고기 김밥 - 맛나네요!
반응형

언양식불고기 김밥 , 편의점 김밥 - 맛나네요!


 

오늘도 아침은 간단하게 김밥으로 시작합니다. 그런데 아침이라 김밥도 양이 많으면 부담스러운데~

GS 수퍼나 편의점에 판매하는 요 김밥은 아침이나 간식으로 먹기에 적당해 즐겨먹는편입니다.

게다가 저녁에 구입하면 무려 40%까지 할인이 된다는~  그래서 저는 미리 저녁에 구입해 놓았습니다.ㅎㅎ

제가 선택한 김밥은 언양식불고기 김밥입니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30~40초 정도 돌리면 따뜻한 김밥을 즐길 수 있는데 ~ 저는 그냥 먹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괜찮네요.  총 내용량은 223g 이고, 칼로리는 331kcal 입니다. 

그리고, 내용물을 쭉~ 보니  쌀, 단무지, 언양식불고기소스, 맛살, 당근, 시금치, 햄, 양배추, 양파,마늘, 청양고추, 정제소금, 조미식초, 참기름, 혼합간장, 참깨... 허~억 여기에도 보존료가 들어가네요!?(조금 당황스럽습니다.) 

 

내용물을 보기위해 포장을 벗겨보았습니다. 요렇게 먹기 좋게 썰어 놓았네요... 그런데 크기가 조금씩 다른걸로 보아 사람이 직접 썰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여하튼 일반적인 김밥 1줄 보다는 길이가 짧아 보입니다.

제값(2,200원)주고 사기에는 아주 조~금 망설여는 사이즈입니다.(요즘 보통 김밥 1줄에 3,000원 이상하지만)

 

일단 내용물은 보기에는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언양식 불고기가 절반가까이 차지하고 맛살이랑 단무지와 당근이 눈에 띕니다. 언양식 불고기 냄새도 솔솔 나면서 음~ 좋네요

 

 

요렇게 다시 먹기 좋게 포장지로 싸서 한손에 쥐고 먹어봅니다. 음! 맛있네요. 무엇보다도 언양식 불고기 맛이 제대로 나는것 같습니다. 이런류의 김밥중에서는 언양식 불고기 김밥이 단연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요렇게 유자차와 같이 먹으니 더욱 맛납니다. 편의점용 김밥으로는 추천하고 싶은 맛입니다. 좋네요!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