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치즈불고기와 볶음김치 김밥- 두가지 맛을 한번에
반응형

GS편의점, 치즈불고기 볶음김치 김밥 - 두가지 맛을 한번에 


 

항상 즐겨먹는 김밥!  

오늘도 간단하게 내일 아침 대용으로 먹을 김밥사러 가까운 집앞의 GS편의점이랑 GS수퍼에 들릅니다.

(저는 GS수퍼에 더 자주 들릅니다. 늦은 시간에는 할인하는 품목이 많이 있답니다.)

오늘도 득템했습니다.  두가지 맛을 한번에 치즈불고기와 볶음김치김밥......




아침밥 대용으로 이렇게 따뜻한 유자차와 같이 마시곤 합니다. (저처럼 이렇게 아침을 간단하게 드신다면~어떨런지!!) 




일단 먹기전에 제품 분석부터 하고~ ㅎㅎ  왼쪽은 치즈불고기이고 오른쪽은 볶음김치 김밥으로 나누어져 있는 듯합니다.

가격은 정상가 2,300원입니다. 전자레인지에서 30~40초 정도 데워서 먹으면~ 저는 그냥 귀찮아서 바로 먹었답니다. 

(사실 김밥을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는다고는 생각을 못했습니다....) 그리고 친절하게 한줄 김밥 먹는 방법까지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매력적인 40%할인된 가격입니다. 저녁 늦은 시간에 구입한 거라 무려 40%가 할인되었습니다. (사실 이 맛에 GS수퍼에 자주 간답니다.ㅎㅎ)

 



김밥 크기는 이렇게 한손에 잡히는 일반적인 김밥사이즈입니다. 



오른쪽 볶음김치 김밥부분입니다. 다진김치, 볶음김치밥소스, 야채... 볶음김치 김밥은 조금 매운듯 합니다. 매콤한 김치소스의 맛이 조금 자극적이기도 합니다.




이부분은 치즈불고기 김밥입니다. 노란색 치즈와 빨간색 맛살과 돈육이 확연히 드러나 보입니다. 맛도 불고기와 치즈가 어울려 나름 괜찮은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불고기 김밥이 훨씬 좋았던 것 같습니다.



 

눈에 띄는 "19년 농협햅쌀을 사용하였습니다." 하지만 특별히 강조하는  맛좋은 쌀의 식감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사실 김밥은 좋은 쌀로 지은 밥의 식감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2가지 맛을 느껴본 GS편의점, GS수퍼 김밥 .... 간단하게 먹기 좋네요!!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