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공항, 거리풍경 - 미국 서부 패키지 여행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공항, 거리풍경 미국 서부 패키지 여행


 

10시간정도의 비행후 도착한 샌프란시스코 공항입니다. 공항 출국심사대를 빠져나오는 데도 무려 1시간 넘게 줄을 서서 대기 했답니다. 미국의 샌프란시스코 공항 입국은 까다로운 느낌이었습니다.

 

우리 패키지 상품은 미동부 합류팀과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팀과 섞여 있었서 다른 팀이 다올때까지 무작정 기다려야 했습니다. 패키지 여행의 불편함이 그대로 드러나는 구성이었지만~(다들 즐거운 마음으로 이해를 하고 참는 분위기였습니다.) 

 

 

패키지 여행의 특성상 다른 팀과 합류를 위해 장시간 대기 중입니다. 그러다 지루해서 왔다갔다하면서 혼자 놀고 있는 중입니다.

 

 

여기는 2층인데 2층이 훨씬 더 넓고 깨끗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언제 나머지 팀이 다 합류할지 몰라 다시 원래 있던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

 

우리가 도착한 곳은 1층입니다. 입국 심사를 마치고 나오면 1층으로 나오게 되어있습니다.

 

1층 버스 승강장으로 나가는 Door 01입니다. 바깥에 잠시 나가보니 날씨도 무덥고 몇몇 사람이 담배를 피고 있어 다시 들어왔습니다.

 

 

공항 바깥은 의외로 한산한 느낌이 들정도로 사람도 별로없고 조용했습니다. 차량만 오가고 있습니다.

 

 

 

우리 일행도 관광버스를 타고 이제 본격적인 시내관광을 시작합니다. 오랜 기다림으로 피곤하지만 창가에 앉아 스쳐가는 거리 풍경을 카메라에 담아봅니다.

 

SOUTH SAN FRANCISCO POLICE

사우스샌프란시스코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남쪽으로 5km 떨어진 곳에 있다고 한다.

 

우리가 달리는 도로는 '주니페로 세라 프리웨이'라고 합니다.

 

 

도로 주변의 주택가~ 유럽의 획일적인 느낌과는 달리 분홍과 회색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주택단지입니다.

 

특이한 모습의 트램(tram)

19th ㅊ 자동차 정비소 TESLA 상호가 눈에 띕니다.

 

 

Hybrid Electric

버스도 하이브리드 전기차량인가?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