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호이안 - 베트남 패키지 여행
반응형

다낭 호이안 - 베트남 패키지 여행


 

베트남의 중부 다낭, 호이안을 다녀왔어요

 

 

7월 무더위가 시작하는 계절

일도 손에 안잡히고 본격적으로 더위에 심신이 지쳐갑니다.

이럴때 복잡한 업무에서 벗어날 탈출구가 필요한데...

마침, 직장 동료와 같이 베트남으로 3박5일 여행가자는 솔깃한 제안이 왔어요

즉석에서 ok하고 본격적으로 베트남 다낭, 호이안에 대해 공부(?)를 시작했어요

다낭, 한강, 드래곤 브릿지, 아시안 파크, 바나힐, 블루 마운틴, 호이안, .....롯데마트 등등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바로 그날... 드디어 김해 공항으로 고고......

21시에 출발하는 에어부산에  탑승......(본격적으로 여행을 즐기기 시작해요)

 

 

[에어부산 기내식]

에어부산 기내식으로 해물 볶음밥이 나왔다. (저가 항공의 특성상  큰 기대는 무리..)

 

 

 

해물볶음밥 생각보다 맛이 있었다. 하지만 양은 간식정도....

 

=======================================================

 

[1일차]

 

우리일행이 묵었던 리조트  르벨하미(le belhamy)  정문이에요

 

 

 

우수인증(2012~2013) 상받았다고 자랑질?) 하는거!

 

 

우리 일행이 묵었던 룸(?).. 펜션같은 느낌입니다.

 

 

 

침대, 소파등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

 

 

 

욕실과 어메너티..  가격대비 저렴하고 깔끔했다.

 

 

 

드디어 아침식사하러.......

 

 

 

쌀국수 정말 맛있었다..우리 일행은 모두 2그릇이상 먹었다.(아! 또 먹고싶다)

 

 

리조트에서 해변으로 바로 접근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풀장에서 놀다가 바다가에 누워 선탠을 즐기며 하루를 보냈답니다.

 

 

리조트 주변의 이국적인(?) 풍경

야자나무의 야자를 따 먹고 싶었는데~ 그냥 보기만 해도 즐거웠답니다.

 

 

 

반응형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